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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0 0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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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ositioning 방법
ST Positio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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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ST Positioning
Positioning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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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 Positioning
Positioning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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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설명
다.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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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itio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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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셔닝의 중요성
포지셔닝의 사례(instance)
포지셔닝의 방법
포지셔닝의 concept(개념)
C
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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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itioning의 concept(개념)
1.
ST Positio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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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셔닝의 concept(개념)
1.
1) 포지셔닝의 歷史(역사)
‘포지셔닝’이란 말은 알 리스(Al Ries)와 잭 트라우트(Jack Trout)에 의해
1969년 인더스트리얼 marketing (Industrial Marketing)지에서 처음 사용된 이후
1972년 ‘The Positioning Era`라고 하는 Advertising Age의 사설에서 대중화.
ST Positio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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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셔닝의 concept(개념)
1.
ST Positioning
2) 포지셔닝이란
표적시장의 고객의 마음속에서 우리 상품이 경쟁상품대비 유리하고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도록 하는 활동
재포지셔닝 (Repositioning)
포지션이 잘못되었다고 판단된 경우 제품의 변경에 의하거나 제품의 변경 없이 광고나 다른 marketing 변수의 변경에 의해 포지셔닝의 위치를 변경하는 것이다.
보는 사람의 관점 및 의미 해석에 따라 서로 상충되는 concept(개념)을 갖고 있고 그것의 통일된 concept(개념)은 아직까지 확실하게 찾아볼 수 없다!
따라서 , 포지셔닝은
상대적인 concept(개념)으로 항상 이해해야 한다.
포지셔닝이란 단어 자체가 유동적이기에 현실적인 측면에서 항상 변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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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셔닝의 concept(개념)
1.
ST Positioning
3) 포지셔닝은 상대적이다.
시장이든 소비자의 마음이든 간에 시장표적의 마음을 움직이는 전술적 concept(개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