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2:54
본문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2)소형 가전 제품의 수요증가
3) 제품의 계절성
4) 에어컨 가격의 하락
5) china(중국) 저가 제품
6) 생활가전의 인테리어 제품화
다.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50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 차
선풍기 시장 내역
선풍기 시장의 SWOT分析(분석)
경쟁사 조사
한일전기
신일산업
보국전자
경쟁사 分析(분석)의 結論
자사分析(분석)
자사의 SWOT分析(분석)
고객分析(분석)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10. 실행 프로그램(program]) 수립(회사와 협의 내용)
1. 시장分析(분석).
1)선풍기 시장의 성장성
가정용 선풍기는 1995년 최고를 기록하였다. 그 하락세로 2009년 500억~600억으로 시장규모로 축소 되었다.-국내 선풍기 시장의 내역 및 展望
2005.11.1 우리나라의 총가구수는 15,988천 가구로 2000년에 비해 11.1%증가
1…(To be continu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