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kr 마케팅 > hong7 | hong.kr report

마케팅 > hong7

본문 바로가기

hong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22:41

본문




Download : 마케팅_2081523.hwp





하이트맥주는 현 朴文德회장 경영체제로 들어와 격변하는 environment에 철저하게 대응, 과거 보수적인 기업스타일에서 벗어나 진취적이고 능동적으로 고객을 찾는「고객 제일주의 경영」으로 탈바꿈했다. 마케팅_2081523_hwp_01.gif 마케팅_2081523_hwp_02.gif 마케팅_2081523_hwp_03.gif 마케팅_2081523_hwp_04.gif 마케팅_2081523_hwp_05.gif 마케팅_2081523_hwp_06.gif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마케팅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레포트(report) ab





설명

I 서론

1. 국내 맥주 시장

2.하이트의 시장진출


II 본론

하이트의 marketing 戰略

①4Panalysis(분석)

②SWOTanalysis(분석)

③STPanalysis(분석)



III 結論

1. 시장진입 성공요인

2. 향후계획·戰略


2.하이트의 시장진출
맥주산업의 외길을 걸어온 하이트맥주(사장 尹鍾雄)는 1933년 국내 최초의 맥주회사로 첫발을 내딛어 『삿뽀로』상표로 제품을 생산한 이래 올해로 68주년을 맞았다.
신제품 <하이트>의 성공진입으로 하이트맥주는 지난 96년 업계 1위에 올라선 이후 외국 주류사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99년에 이미 점유율 50%의 벽을 무너뜨리며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II 본론

<< 하이트의 marketing 戰略 >>
①4Panalysis(분석)

1) 제품 (PRODUCT)
가. 포지셔닝의 이동
소비자의 needs와 직결되는 경쟁사에 대한 약점과 조선맥주의 강점을 발견하였다.마케팅레포트ab ,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마케팅_2081523.hwp( 71 )



다.
그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업체를 보고 맥주를 찾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맥주를 찾게 하는 브랜드 戰略을 전개 제1호로 성공한 것이 100% 암반천연수로 만든 하이트맥주다.
하이트맥주는 경기도 시흥군 영등포읍에 부지를 매입, 1933년 12월 공장을 준공했으며 그 당시 자본금 6백만원(圓), 10만평의 공장규모를 갖추고 한국 최초의 맥주회사로 태어났다. 경쟁사는 맥주의…(skip)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Total 6,74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