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아모래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3:31
본문
Download : 유통관리,아모래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유통관리,아모래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통관리,아모래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통관리 아모래퍼시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유통관리,아모래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8 )
유통관리,아모래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모레 퍼시픽 유통관리
목 차
서론
아모레 퍼시픽 제품 introduce
본론
아모레 퍼시픽 유통경로
아모레 퍼시픽 유통경로관리
아모레 퍼시픽 유통정보시스템
아모레 퍼시픽 물류관리시스템
結論
` 화장품 브랜드 `
` 생활용품 브랜드`
제품 introduce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 퍼시픽의 유통경로
`전체적 유통경로 `
시간, 장소, 소유 효용의 창출
도매상
소매상
제조업자
소비자
시장확대
주문대행
고객서비스 대행
재고보관
시장정보수립
구색맞춤
소단위판매
기술지원
신용 및 금융지원
소매상 서비스기능
제품구색제공
쇼핑편의성 제공
정보제공
금융정보제공
아모레 퍼시픽의 유통경로
` 수직적 marketing 시스템 `
` 아모레 퍼시픽의 VMS `
제조업자
도매상
소매상
소비자
수직적 marketing 시스템 (VMS)
계약형 VMS
관리형 VMS
화장품 유통경로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제품을 취급하는 소매상
화장품 유통경로
시중판매
방문판매
전문점
할인점
브랜드 샵
기타
백화점
직판
구 방판
제조업체
최종소비자
영업소
판매점
제조업체
최종소비자
도매상
전문점
제조업체
할인점
최종소비자
제조업체
최종소비자
도
매
상
브랜드 샵
제조업체
Internet
홈쇼핑
다단계
미용실
약 국
최종소비자
제조업체
최종소비자
백화점
제조업체
최종소비자
판매원
아모레 퍼시픽 경로 간 갈등
수평적 갈등
요인 : 같은 상권에서의 경쟁 발생
example(사례) : 할인점 VS 휴 플레이스
수직적 갈등
요인 : 계약 위반, 상호 goal(목표) 의 차이 등
해결방안(方案)
경로 리더의 지도력 활용
공동 goal(목표) 의 제시
공동작업
아모레의 유통 정보 시스템
EDI
(Electronic Data Interchange
전자식 정보교환 시스템)
바코드와 POS 시스템
EOS
(Electronic Ordering Syste…(투비컨티뉴드 )
유통관리,아모래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유통관리,아모래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