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Mister Donut)의 마케팅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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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4 0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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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도넛(Mister Donut)의 마케팅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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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도넛(Mister Donut)의 마케팅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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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Hey,
Mr.Donut
I’m
Mrs.Donut!
_SLIDE_2_
Segmentation
_SLIDE_3_
Targeting
女 : 빠른 입소문, 새로운 것에 적극
3040 : 건강 관심, 비자극적 식품 선호
추구편익 : 웰빙 간식 선호 부모 심리
담백한 맛 : 쫄깃쫄깃한 식감
자녀가 있는 30 40대 주부
_SLIDE_4_
-기존 도넛 이미지 탈피
-도넛과 캐릭터의 만남
주부)
수제화
아이)
캐릭터
-수제 전문 강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맛
Positioning
_SLIDE_5_
_SLIDE_6_
실소비자
실구매자
_SLIDE_7_
대부분의 도넛브랜드의 타겟층: 20대여성들 커피위주의 음료들
_SLIDE_8_
20대 여성들을 위한 커피앤 도넛이 아닌 아이들을 위한 우유앤 도넛
_SLIDE_9_
캐릭터와 접목한 우유
GS 리테일 PB우유
_SLIDE_10_
도넛과 유기농 채소의 만남
신제품 출시
Product
_SLIDE_11_
유인가격 변형
-` 신제품의 가격 고가로 책정.
기존 제품은 가격변동 X
고가격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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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ce
어린이집 간식 제휴
건강간식으로 공급함으로써
장기적인 수익 창출
_SLIDE_13_
_SLIDE_14_
Place
백화점 이용객 중 웰빙 간식 선호하는
현직 주부 + 예비 엄마 공략
백화점의 고급 이미지
도넛 이미지에 투영
백화점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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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motion -광고
1. 광고 모델 선정
_SLIDE_16_
고급스러운 이미지 + 완판效果(효과)
2. 광고 모델 선정 이유
Promotion -광고
_SLIDE_17_
2. 광고 모델 선정 이유
Promotion -광고
_SLIDE_18_
_SLIDE_…(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