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kr [촉진의 수단] 광고와 인적판매의 concept(개념)과 特性 및 전략(戰略) , 판매촉진과 홍보 및 PR > hong5 | hong.kr report

[촉진의 수단] 광고와 인적판매의 concept(개념)과 特性 및 전략(戰略) , 판매촉진과 홍보 및 PR > hong5

본문 바로가기

ho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촉진의 수단] 광고와 인적판매의 concept(개념)과 特性 및 전략(戰略) , 판매촉진과 홍보 및 P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20:52

본문




Download : [촉진의 수단] 광고와 인적판매의 개념과 특성 및 전략, 판매촉진과 홍보 및 PR.hwp






1. 광 고

1) 광고의 관념

광고(advertising)는 기업이 비용을 지불하여 상품 ?서비스 ?아이디
어를 비인적 매체(non-personal media)를 통하여 널리 알리고 촉진하는
모든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이라 할 수 있다아 광고에 이용되는 대중매체
(mass communication)로는 TV - 라디오 ?신문 ?잡지 ?광고 ?옥외광고
및 전단 또는 DM(Direct Mail) 등이 있다아
광고는 신속하고 강력한 메시지를 한꺼번에 많은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으며, 문자 ? 소리 ? 그림 ? 색 등으로 표현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
는 長點이 있다아 또한 고객당 촉진비용이 인적 매체에 비하여 저렴하
다.

...


[촉진의 수단] 광고와 인적판매의 관념과 특성(特性) 및 전술, 판매촉진과 홍보 및 PR



목차

*촉진의 수단

Ⅰ. 광고

1. 광고의 관념
2. 광고의 특성(特性)
1) 대중적 제시
2) 침투성
3) 과장표현
4) 비인성
3. 광고 캠페인
4. 관광기업의 광고전술
1) 개인화전술
2) 이미지전술
3) 편익전술

Ⅱ. 인적 판매

1. 인적 판매의 관념
2. 인적 판매의 특성(特性)
1) 인적 대면
2) 유대관계형성
3) reaction
3. 관광기업의 인적 판매
1)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구매인식
2) 서비스구매시 고객행동
3) 서비스의 인적 판매

Ⅲ. 판매촉진

1. 판매촉진의 관념
2. 판매촉진의 유형

Ⅳ. 홍보 및 PR

1. 홍보
2. PR


*참고한 문헌
* 촉진의 수단

촉진 믹스요소, 즉 촉진활동의 수단에는 크게 광고, 인적 판매, 판매촉
진, 홍보 및 PR 등이 있다아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 보면 다음과 같다. [촉진의%20수단]%20광고와%20인적판매의%20개념과%20특성%20및%20전략,%20판매촉진과%20홍보%20및%20PR_hwp_01.gif [촉진의%20수단]%20광고와%20인적판매의%20개념과%20특성%20및%20전략,%20판매촉진과%20홍보%20및%20PR_hwp_02.gif [촉진의%20수단]%20광고와%20인적판매의%20개념과%20특성%20및%20전략,%20판매촉진과%20홍보%20및%20PR_hwp_03.gif [촉진의%20수단]%20광고와%20인적판매의%20개념과%20특성%20및%20전략,%20판매촉진과%20홍보%20및%20PR_hwp_04.gif [촉진의%20수단]%20광고와%20인적판매의%20개념과%20특성%20및%20전략,%20판매촉진과%20홍보%20및%20PR_hwp_05.gif [촉진의%20수단]%20광고와%20인적판매의%20개념과%20특성%20및%20전략,%20판매촉진과%20홍보%20및%20PR_hwp_06.gif

[촉진의 수단] 광고와 인적판매의 concept(개념)과 特性 및 전략(戰略) , 판매촉진과 홍보 및 PR

설명

Download : [촉진의 수단] 광고와 인적판매의 개념과 특성 및 전략, 판매촉진과 홍보 및 PR.hwp( 66 )


레포트/경영경제
[촉진의 수단] 광고와 인적판매의 개념과 특성 및 전략, 판매촉진과 홍보 및 PR , [촉진의 수단] 광고와 인적판매의 개념과 특성 및 전략, 판매촉진과 홍보 및 PR경영경제레포트 , 촉진 수단 광고와 인적판매 개념과 특성 전략 판매촉진과 홍보 PR








순서




[촉진의 수단] 광고와 인적판매의 concept(개념)과 特性 및 전략(戰略) , 판매촉진과 홍보 및 PR
촉진,수단,광고와,인적판매,개념과,특성,전략,판매촉진과,홍보,PR,경영경제,레포트

[촉진의 수단] 광고와 인적판매의 관념과 특성(特性) 및 전술, 판매촉진과 홍보 및 PR

목차

촉진의 수단

Ⅰ. 광고

1. 광고의 관념
2. 광고의 특성(特性)
1) 대중적 제시
2) 침투성
3) 과장표현
4) 비인성
3. 광고 캠페인
4. 관광기업의 광고전술
1) 개인화전술
2) 이미지전술
3) 편익전술

Ⅱ. 인적 판매

1. 인적 판매의 관념
2. 인적 판매의 특성(特性)
1) 인적 대면
2) 유대관계형성
3) reaction
3. 관광기업의 인적 판매
1)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구매인식
2) 서비스구매시 고객행동
3) 서비스의 인적 판매

Ⅲ. 판매촉진

1. 판매촉진의 관념
2. 판매촉진의 유형

Ⅳ. 홍보 및 PR

1. 홍보
2. PR
참고한 문헌
촉진의 수단

촉진 믹스요소, 즉 촉진활동의 수단에는 크게 광고, 인적 판매, 판매촉
진, 홍보 및 PR 등이 있다아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 보면 다음과 같다. 그러나 전달할 수 있는 정보의 양이 제한되어 있으며, 표적고객의
선택적 접근이 어렵고, 메시지를 고객에 따라 개별화(Personalize)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아

2) 광고의 특성(特性)

광고는 대중적 제시(Publ…(생략(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