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성공요인과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6:57본문
Download : 애플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hwp
애플의성공요인과마케팅전략 , 애플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순서
Download : 애플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hwp( 65 )
애플의성공요인과marketing 전술






애플의 약력과 자산현황, 스티브잡스의 철학, 애플의 성공요인, 애플이 주는 경험가치와 전략, 아이팟과 아이폰의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1. 애플사의 약력과 자산내역
1) 애플(AppleInc.) 약력
2) 애플 본사
3) 애플 운영 이사진
4) 애플의 자산내역(Key Fundamentals)
2. 스티브 잡스의 철학
1) 경험 < 직관
2) 分析(분석) < 實驗
3) 분류 < 통합
4) 채움 < 비움
3. 애플의 성공요인
4. 애플이 주는 경험가치와 戰略
1) 애플의 경험가치(1) - 단순함 : “왜 좀 더 단순하게 만들지 못하는가?”
2) 애플의 경험가치(2) - 일관성 : “좋은 것은 알지만, 구현하기 어려운”
3) 애플의 경험가치(3) 새로움 “익숙하지만 낯선, 뷰자데(Vu Ja De)”
5. 아이팟의 마케팅 戰略
1) 아이팟의 STP戰略
2) 아이팟의 4P戰略
6. 아이폰의 마케팅 戰略
1) 아이폰(i-Phone)의 STP戰略
2) 아이폰의 4P戰略
참고data(자료)
1. 애플사의 약력과 자산내역
1) 애플(AppleInc.) 약력
애플은 PC,모바일 커뮤니케이션(Mobile Communication)·미디어 디바이스(Media Device),그리고 휴대용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Portable Digital Music Player) 디자인, 생산, 판매를 관할하고 관련된 소프트웨어(Software), 서비스(Service), 주변기기, 네트워크 해답(Network Solution), 그리고 제 3의 디지털 콘텐츠(Digital Content)와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등을 함께 판매한다. 이 제품과 서비스는 매킨토시 컴퓨터(Macintosh Computer),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아이팟(iPod), 애플 TV(Apple TV), Xserve,소비자 포트폴리오(portfolio)와 전문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 MacOS와 iOS 운영체제, 아이튠즈 스토어(iTunes Store)를 통한 제 3의 디지털 콘텐츠(digital contents)와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액세서리(ac…(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애플의 성공요인과 marketing 전술
애플의 약력과 자산실태, 스티브잡스의 철학, 애플의 성공요인, 애플이 주는 경험가치와 전술, 아이팟과 아이폰의 marketing 전술 등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