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조사의의의와내용및해외시장조사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20:34본문
Download : 해외시장조사의의의와내용및해외시장조사방법.hwp
설명






해외시장조사의의의와내용및해외시장조사방법
해외시장조사의의의와내용및해외시장조사방법
해외시장조사의의의와내용및해외시장조사방법해외시장조사의의의와내용및해외시장조사방법 , 해외시장조사의의의와내용및해외시장조사방법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해외시장조사의의의와내용및해외시장조사방법.hwp( 51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해외시장조사의의의와내용및해외시장조사방법
순서
해외시장조사의 의의와 내용 및 해외시장조사방법
목차
해외시장조사
Ⅰ. 해외시장조사의 의의
Ⅱ. 해외시장조사의 내용
1. 수출입대상 국가의 environment(환경)
1) 정치적 environment(환경)
2) 경제적 environment(환경)
3) 사회적 environment(환경)
2. 소비자에 관한 사항
3. 공급선에 관한 사항
4. 거래상품에 관한 사항
1) 상품
2) 유통과정
3) 서비스 및 판매촉진
Ⅲ. 해외시장조사방법
1. 인터넷(Internet)에 의한 조사
1) 유관기관의 무역전문 사이트
2) 각종 무역통계 사이트
3) KINDS
4) 와이즈 디베이스
5) NewsPage
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를 통한 조사
3. 자체 현지조사
Ⅳ. 신용조사
1. 신용조사의 의의
2. 신용조사 방법
1) 은행조회
2) 동업자조회
3) 상업흥신소를 통한 방법
4)…(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