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경영事例(사례) - 현대백화점, Japan의 오다큐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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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3 0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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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느냐는 구매 전에 가진 기대와 비교하여 그 제품이나 서비스가 어느 정도 기능을 발휘하느냐에 달려있다아 즉, 고객만족 수준은 제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후 성능에 대한 인식과 고객의 구매전 기대와의 차이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할 수 있는데, 고객의 구매후 성능에 대한 인식이 구…(To be continued )
Ⅰ. 머리말, , Ⅱ. 고객만족경영, 1. 고객만족경영의 의미, 2. 고객만족경영의 역할과 중요성 , 3. 고객만족경영의 당위성, 4. 고객만족경영의 최근 동향 , , Ⅲ. 고객만족경영 우수활동 事例(사례) (역대 수상업체) , ◈ 현대백화점 - 종합 생활 文化(culture) 기업 / [고객만족경영 전사 부문 대상] , 1) 현대백화점 경영방침, 2) 고객만족을 위한 현대백화점의 노력, - TOP CS책략을 향한 노력, - 고객정보 활용을 통한 과학적 마케팅 실현, - 접점관리/평가체계, - 프로세스 관리, , Ⅳ. 고객만족의 事例(사례) - Japan의 오다큐백화점, , , data(資料)크기 : 190K
고객만족 경영事例(사례) - 현대백화점, Japan의 오다큐백화점
CS,CRM,고객관계관리,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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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머리말, , Ⅱ. 고객만족경영, 1. 고객만족경영의 의미, 2. 고객만족경영의 역할과 중요성 , 3. 고객만족경영의 필요성, 4. 고객만족경영의 최근 동향 , , Ⅲ. 고객만족경영 우수활동 사례 (역대 수상업체) , ◈ 현대백화점 - 종합 생활 문화기업 / [고객만족경영 전사 부문 대상] , 1) 현대백화점 경영방침, 2) 고객만족을 위한 현대백화점의 노력, - TOP CS전략을 향한 노력, - 고객정보 활용을 통한 과학적 마케팅 실현, - 접점관리/평가체계, - 프로세스 관리, , Ⅳ. 고객만족의 사례 - 일본의 오다큐백화점, , , FileSize : 190K , 고객만족 경영사례 - 현대백화점, 일본의 오다큐백화점경영경제레포트 , CS CRM 고객관계관리
Ⅰ. 머리말
Ⅱ. 고객만족경영
1. 고객만족경영의 의미
2. 고객만족경영의 역할과 중요성
3. 고객만족경영의 필요성(必要性)
4. 고객만족경영의 최근 동향
Ⅲ. 고객만족경영 우수활동 事例 (역대 수상업체)
◈ 현대백화점 - 종합 생활 文化기업 / [고객만족경영 전사 부문 대상]
1) 현대백화점 경영방침
2) 고객만족을 위한 현대백화점의 노력
- TOP CS전술을 향한 노력
- 고객정보 활용을 통한 과학적 marketing 실현
- 접점관리/평가체계
- 프로세스 관리
Ⅳ. 고객만족의 事例 - 日本(일본)의 오다큐백화점
고객만족경영이란 기업경영의 최종목적을 고객만족에 두고 고객만족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것이라고 했는데, 이는 결국 고객의 욕구를 찾아내어 그 욕구를 만족시켜줌으로써 조직의 goal(목표) 를 달성하려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아 즉, 고객만족 경영이란 goal(목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여 이것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수준을 최대화하고, 이러한 고객만족의 최대화 결과로 기업의 goal(목표) 인 이익극대화를 달성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다아 그렇다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수준은 어떻게 높일 수 있을까? 오늘날의 고객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구매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데, 그들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구매시 그 가치와 품질을 판단하여 그것을 기준으로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