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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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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2 0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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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포지셔닝
“ 무작정 제품을 만들거나 파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니즈와 세분화된 시장을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시장세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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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 제품을 좀 더 고객의 니즈에
- 경쟁제품 많이 등장
일정기간에 걸쳐서


goal(목표) 시장 선정
- 경쟁자의 시장의 진입 용이
순서
마케팅 -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선택


맞출 수 있게 됨으로써 STP가 발전
시장에 대한 STP 전술이 왜 중요한가?

시장세분화 목표시장 선정 시장 포지셔닝

“다양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를 유사한 동질적 집단으로
설명
대중 고객을 작은 그룹으로 쪼갤
특정제품의 marketing 활동에 대한 반응이 유사할 것으로 예상되는


소비자들을 집단화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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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택
파악하여 자사에 적합한 시장으로 진입하려는 철저한 전술이 요구됨 ”

구분하여 제품 공급 ”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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