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13:49본문
Download :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hwp
,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사범교육레포트 , C1 C2 R1 R2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임용고시
- 학생의 오concept(개념)으로 설명(說明)할 수 없고, 과학적 concept(개념)으로 설명(說明)이 되는 것
C2 : 가르치고자 하는 concept(개념)
- 학생의 오concept(개념)으로 설명(說明)가능
C1 :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concept(개념)
순서
- 무거울수록 물체는 더욱 빨리 떨어진다.
레포트/사범교육
R1 : C1으로 설명(說明)될 수 있는 현상
- 낙하속도는 무게와 무관하다.
R2 : C1으로 說明(설명) 할 수 없지만, C…(drop)
다.
설명
없음
C1 :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개념(槪念)
- 학생의 오개념(槪念)
- 무거울수록 물체는 더욱 빨리 떨어진다.
R2 : C1으로 설명(說明)할 수 없지만, C2로는 설명(說明)할 수 있는 현상
Download :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hwp( 18 )
C1,C2,R1,R2,하슈웨,인지갈등,모형,임용고시,사범교육,레포트
C1 :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개념 - 학생의 오개념 - 무거울수록 물체는 더욱 빨리 떨어진다.
R1 : C1으로 說明(설명) 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개념(槪念)으로 說明(설명) 가능
- 쇠구슬은 종이보다 더욱 빨리 떨어진다.
C2 : 가르치고자 하는 개념(槪念)
- 과학적 개념(槪念)
- 낙하속도는 무게와 무관하다.R1 : C1으로 설명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개념으로 설명가능 - 쇠구슬은 종이보다 더욱 빨리 떨어진다.
- 과학적 concept(개념)
- 진공상태에서 종이와 쇠구슬은 똑같이 떨어진다.R2 : C1으로 설명할 수 없지만, C2로는 설명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개념으로 설명할 수 없고, 과학적 개념으로 설명이 되는 것 - 진공상태에서 종이와 쇠구슬은 똑같이 떨어진다.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 학생의 오concept(개념)
- 쇠구슬은 종이보다 더욱 빨리 떨어진다.C2 : 가르치고자 하는 개념 - 과학적 개념 - 낙하속도는 무게와 무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