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marketing SWOT,STP,4P전략analysis빈폴 marketing 성과analysis빈폴 향후전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4:04본문
Download : 빈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빈폴 마케팅성과분석빈폴 향후전략 제안빈폴 브랜드분석.hwp
빈폴은 런칭 이후 년 mean(평균) 매출 30% 이상의 신장율을 보이며 고속 성장을 거듭했으며, 세일이 만연하는 국내 의류시장에서 94년 NO-SALE 정책을 선언함으로써 고가격, 고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은 생소한 시장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만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에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하며 발을 들여 놓았다. 빈폴은 제일 모직 산하의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1989년 출범하였다.
빈폴
마케팅 책략 (보고서)
`목차`
1. 보고서 개요
2. 빈폴의 브랜드 개요 및 사업 철학
3. 빈폴의 시기별 마케팅 책략
3.1 시장 진입기
3.2 시장 도약기
3.3 사업 확대기
3.4 빈폴 향후계획
4. 빈폴의 마케팅 성과analysis(분석) (명품 브랜드 지향)
5. 시장 analysis(분석)
6. 빈폴 경쟁사 analysis(분석) (VS 폴로 랄프로렌)
7. 빈폴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8. 빈폴 STP 책략
8.1 Segmentation
8.2 Targeting
8.3 Positioning
9. 빈폴 마케팅믹스 4P 책략
9.1 Place
9.2 Price
9.3 Product
9.4 Promotion
10. 빈폴 현 문제점(問題點) 및 향후책략 제안
11. 結論(결론) 및 나의opinion(의견)
1. 보고서 개요
2002년, 패션업계에는 ‘자전거가 말을 앞질렀다. 이것은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이 트래디셔널(Traditional : 전통의, 전통적인, 고풍의 란 뜻) 캐주얼의 대명사로 자리 잡아 온 해외 브랜드 ‘폴로’를 제치고 시장점(長點)유율 1위를 차지한 것을 빗댄 말이다.’ 라는 아주 재미있는 말이 흘러 나왔다. 고급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유일하게 고유브랜드로서 확고한 시장점(長點)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일모직의 빈폴은 매년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BEST 브랜드로 선정되고 있으며 정상 판매율, …(省略)
순서
빈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빈폴 마케팅성과분석빈폴 향후전략 제안빈폴 브랜드분석 , 빈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빈폴 마케팅성과분석빈폴 향후전략 제안빈폴 브랜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빈폴 마케팅 SWOT STP P전략빈폴 마케팅성과빈폴 향후전략 제안빈폴 브랜드
빈폴 marketing SWOT,STP,4P전략analysis빈폴 marketing 성과analysis빈폴 향후전략 제안빈폴 브랜드analysis
설명
빈폴 marketing SWOT,STP,4P전략analysis빈폴 marketing 성과analysis빈폴 향후전략 제안빈폴 브랜드analysis






빈폴,마케팅,SWOT,STP,P전략빈폴,마케팅성과빈폴,향후전략,제안빈폴,브랜드,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빈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빈폴 마케팅성과분석빈폴 향후전략 제안빈폴 브랜드분석.hwp( 9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