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9:53
본문
Download : 보해.ppt
5.결론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전략 [참고자료] 아모레퍼시픽 공모전 수상작 참고 [이용대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1브랜드방향
마케팅, 광고
1.잎새주
순서
[마케팅]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戰略
4.marketing 책략
1-3 MISSION
설명
1-1About 잎새주





Download : 보해.ppt( 52 )
1-2 잎새주 및 소주에 대한 問題點
2-2 지출 트랜드 分析(분석)
5-1결론
2,환경 조사 및 分析(분석)
3-2신제품제안
4-2PROMOTION
4-1PRODUCT/PRICE/PLACE
2-1 주류 트랜드 分析(분석)
2-5 인식分析(분석)
2-6 잎새주의 SWOT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戰略 [참고data(資料)] 아모레퍼시픽 공모전 수상작 참고 [이용대상]
2-3 경쟁 分析(분석)
3.신제품 기획
2-4 타켓分析(분석)- 소비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