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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학년)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하시오. (15점) 2. 광고의 > hong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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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학년)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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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2 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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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설명
5) 관계marketing
2) 쿠폰


4) 리베이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퍼블리시티의 기능

1) 가격할인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說明)한 후, 세 가지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說明)하시오. (10점)

7) 프리미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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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R의 기능
6) 판매촉진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說明)하시오. (10점)
8) 견본품제공

6) 경품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학년)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하시오. (15점)
1) 광고의 소구 방식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한 후, 세 가지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explanation)하시오. (10점)
광고는 광고를 하고자 하는 사람이 돈을 지불하고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 조직 또는 아이디어를 비대인적 소통 방법인 전통의 4대 대중매체(TV, 라디오, 신문, 잡지)와 대중적 소통 방법인 옥외광고 등을 뜻한다. 허나, 병·의원의 속성 상 의료광고는 소비자 혹은 구매자 보호와 병·의원의 경쟁으로부터 모든 의료기관 보호를 위해 광고에 제약이 많으며, 광고매체인 텔레비전과 라디오를 제외한 매체에서만 광고를 할 수 있다.
4)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공통점
2) 광고의 표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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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인적판매


1.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marketing 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說明)하시오. (15점)
1.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marketing 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說明)하시오. (15점)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들을 나열한 후 각각을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하시오. (15점)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학년)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15점)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들을 나열한 후 각각을 자세히 설명하시오. (15점)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 후, 세 가지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하시오. (10점)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10점)



3) 기업광고의 기능


서지사항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들을 나열한 후 각각을 자세히 설명(說明)하시오. (15점)
2) online marketing (홍보)
3) 반제
1) 광고
1)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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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하시오. (10점)
3) 구매시점 커뮤니케이션
9) 계속주문 프로그램(program])

5) 경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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