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kr [마케팅]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戰略 > hong2 | hong.kr report

[마케팅]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戰略 > hong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g2

[마케팅]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9:53

본문




Download : 보해.ppt





5.결론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전략 [참고자료] 아모레퍼시픽 공모전 수상작 참고 [이용대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1브랜드방향
마케팅, 광고
1.잎새주
순서
[마케팅]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戰略

4.marketing 책략
1-3 MISSION



설명



1-1About 잎새주




보해-6850_01.gif 보해-6850_02_.gif 보해-6850_03_.gif 보해-6850_04_.gif 보해-6850_05_.gif

Download : 보해.ppt( 52 )


1-2 잎새주 및 소주에 대한 問題點
2-2 지출 트랜드 分析(분석)
5-1결론

2,환경 조사 및 分析(분석)
3-2신제품제안

4-2PROMOTION
4-1PRODUCT/PRICE/PLACE
2-1 주류 트랜드 分析(분석)

2-5 인식分析(분석)
2-6 잎새주의 SWOT
잎새주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戰略 [참고data(資料)] 아모레퍼시픽 공모전 수상작 참고 [이용대상]
2-3 경쟁 分析(분석)
3.신제품 기획
2-4 타켓分析(분석)- 소비자
다.
전체 6,7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g.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