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kr (글로벌文化(culture) 사회적environment(환경) )文化(culture) 의槪念과구성요소,文化(culture) 적environment(환경) 의適應과관리 > hong1 | hong.kr report

(글로벌文化(culture) 사회적environment(환경) )文化(culture) 의槪念과구성요소,文化(culture) 적environment(환경) 의適應과관리 > hong1

본문 바로가기

ho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文化(culture) 사회적environment(환경) )文化(culture) 의槪念과구성요소,文化(cultu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23:05

본문




Download : (글로벌문화사회적환경)문화의개념과구성요소,문화적환경의적응과관리.hwp




국가에 따라서는 2개 이상의 언어가 사용되기도 하는데 알제리, 미얀마 등 약 62개국이 이에 속한다. 물론 한국에서는 한자수업이 교육과정에 포함되지만 현지 中國어와
는 분명 현실적인 차이가 있따 대부분의 한국기업들은 현지 언어가능자 등을 현지
파트너로 삼거나, 통역으로 활용하였으나 진출실패의 가장 결정적인 요인이 되기도
하였다.
노래 `The Power of Love`를 리메이크 해 유명해진 가수 셀린느 디옹은 캐나다
…(drop)

(글로벌文化(culture) 사회적environment(환경) )文化(culture) 의槪念과구성요소,文化(culture) 적environment(환경) 의適應과관리


(글로벌문화사회적환경)문화의개념과구성요소,문화적환경의적응과관리_hwp_01.gif (글로벌문화사회적환경)문화의개념과구성요소,문화적환경의적응과관리_hwp_02.gif (글로벌문화사회적환경)문화의개념과구성요소,문화적환경의적응과관리_hwp_03.gif (글로벌문화사회적환경)문화의개념과구성요소,문화적환경의적응과관리_hwp_04.gif (글로벌문화사회적환경)문화의개념과구성요소,문화적환경의적응과관리_hwp_05.gif (글로벌문화사회적환경)문화의개념과구성요소,문화적환경의적응과관리_hwp_06.gif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글로벌문화사회적환경)문화의개념과구성요소,문화적환경의적응과관리(글로벌문화사회적환경)문화의개념과구성요소,문화적환경의적응과관리 , (글로벌문화사회적환경)문화의개념과구성요소,문화적환경의적응과관리인문사회레포트 ,
다.

2. 문화의 구성요소

문화를 구성하는 요소는 학자마다 다양하지만, Tepstra는 그의 저서 `International
Marketing`에서 문화의 구성요소를 다음의 8가지로 구분하고 있따

1) 언어(language)

언어에는 말로서 표현되는 음성언어(verbal language)와 표정, 눈빛, 몸의 움직임,
접촉, 침묵 등의 비음성언어(non-verbal language)가 있따 넌버별 랭귀지가 커뮤니케이션이나 협상에서 더욱 큰 influence을 미치는 경우도 있따
지구상에는 3,000여개의 언어가 있고 지역 방언을 포함해 약 10,000종에 달한다.,인문사회,레포트

(글로벌文化(culture) 사회적environment(환경) )文化(culture) 의槪念과구성요소,文化(culture) 적environment(환경) 의適應과관리
설명


Download : (글로벌문화사회적환경)문화의개념과구성요소,문화적환경의적응과관리.hwp( 85 )


(글로벌文化(culture) 사회적environment(환경) )文化(culture) 의槪念과구성요소,文化(culture) 적environment(환경) 의適應과관리




(글로벌 문화 사회적 環境) 문화의 개념(槪念)과 구성요소, 문화적 環境의 적응과 관리

목차

* 글로벌 문화, 사회적 環境

Ⅰ. 문화의 개념(槪念)

Ⅱ. 문화의 구성요소

1. 언어
2. 기술, 물질적 요인
3. 심미적 요소
1) 디자인
2) 색
3) 음악
4) 브랜드
4. 종교
5. 교육
6. 사회조직 / 정치체제
7. 태도와 가치관

Ⅲ. 문화적 環境의 적응과 관리

1. 문화적 環境에의 적응
1) marketing 의 적응
2) 경영자의 적응
3) 조직 및 제도의 적응
2. 문화적 環境의 관리방법
1) 문화의 이질성 관리
2) 문화적 적대감 관리
3) 문화적 복잡성 관리
4) 문화적 독립성 관리



* 글로벌 문화, 사회적 環境

1. 문화의 개념(槪念)

문화란 한 사회구성원으로서 사람이 획득한 지식, 신념, 예술, 도덕, 법, 관습, 그
리고 다른 능력과 습관을 포합하는 복합체라고 定義(정이)된다된다. 그렇기 때문에 글로벌 경영을 시도하려는 기
업은 현지의 문화나 사회적 環境에 적응하지 않으면 안 된다된다. 로마가 하루아침에 이루
어지지 않은 것처럼 그 나라의 문화는 유구한 歷史 속에서 만들어진 집합체이며 나
라마다 지역마다 모두가 다른 양상을 띠고 있따 문화는 대대로 전해 내려온 학습
행위이며 특정 문화는 따라서 이해하기 힘든 경우도 있따
아무리 좋은 기술과 시장성을 가진 제품이라도 그 나라의 문화적 관습을 따르지
않으면 현지화에 실패하기 마련이다.
中國이 개방되고 국내 기업들이 中國에 진출하면서 가장 첫번째 부딪히는 난관은
바로 언어이다.
Total 6,5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