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운하 건설`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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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5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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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하가 가장 잘 발달되어 있는 영국은 하천에 수문을 설치하여 곡류, 수심, 유속 등을 조정하여 가항수로를 연장하는 공사를 하였다. 운하는 고대 이집트. 바빌로니아 등지에서 많이 만들어졌으며 그중에 마리카운하, 나르완운하 등은 오늘날까지도 사용되고 있따 그 이후에 그리스의 코린트운하. china(중국) 의 대운하 등이 건설되었다. china(중국) 의 대운하는 지금부터 약 5000년 전인 china(중국) 의 하우시대에 china(중국) 의 북부에 있는 황하와 남부의 양자강을 연결하기 위하여 만들어졌다. 내륙의 지협부를 절단하여 두 개의 해양을 연결하는 대표적인 운하로는 킬운하, 수에즈운하, 파나마운하 등이 있따
수에즈운하는 현재 이집트 영토인 연안의 포트사이드(Port Said)와 홍해연안의 수에즈지점 사이의 연장 약 168km 간을 굴착하여 지중해와 홍해의 수면을 수평으로 연결한 수로이다. 수에즈 운하는 프랑스인인 드 르셉(F.M de Lesseps)이 설계하여 1856년에 착공, 1869년에 준공되었다. 본격적인 운하로는 워스리운하, 브리지워터운하 등이 때마침 일어난 산업혁명으로 국내화물 수송량의 격증과 더불어 크게 발달하였다. 미국에서도 1825년에 건설된 이리운하를 비롯하여 많은 운하가 건설되었으나 곧 이어 철도의 발달로 운하의 가치는 감소되었다. 그러나 곧 철도가 개통됨에 따라 하천교통은 소멸되기 스타트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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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인운하건설
`경인운하 건설`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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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하(運河)란 일반적으로 내륙에서 선박의 항해나 농지의 관개, 배수 또는 용수를 위하여 인공적으로 만든 수로를 말하며, 이러한 운하는 대개 수운용(水運用)과 농업용(農業用)으로 구분된다된다.
경인운하건설에 대한 설명과 저의 의견을 기술하였습니다. 그러나 국내물자 수송에는 여전히 운하교통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따 특히 세인트로랜스운하의 개통에 따라 5대호를 비롯한 연하운하가 다시 활기를 되찾게 되었다.경인운하건설 , `경인운하 건설`에 대하여자연과학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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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파나마 운하는 북아메리카대륙과 남아메리카주 사이에 있는 파나마 지협을 개척하여 대서양 연안의 콜른(Colon)과 태평양 연안의 파나마를 연결한 연장 약 82km의 수로로 미국 government 에 의하여 파나마 수삽식으로 설계되어 1880년에 착공, 1914년에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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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인운하건설에 대한 說明(설명) 과 저의 opinion(의견)을 기술하였습니다.